아놀드 슈왈제네거, 린다 해밀턴 컴백! '터이네이터: 다크 페이트' 하반기 개봉
아놀드 슈왈제네거, 린다 해밀턴 컴백! '터이네이터: 다크 페이트' 하반기 개봉
  • 오세준
  • 승인 2019.05.30 0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SF영화 역사에 한 획을 그은 '터미네이터'가 제임스 카메론과 오리지널 캐스트와 함께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로 돌아왔다.

'터미네이터' 1, 2편의 감독이자 원작자, 제작자인 제임스 카메론과 시리즈의 상징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린다 해밀턴의 귀환으로 화제를 집중시키며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의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공개했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심판의 날 이후 지켜야 하는 자와 파괴하려는 자의 충돌로 피할 수 없게 된 인류의 새로운 운명을 그린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사진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사진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이번 영화는 '터미네이터 2'의 이야기를 이어나갈 직접적인 후속 작품으로 시리즈의 상징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린다 해밀턴의 컴백과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 강력한 액션과 최첨단 특수효과가 극대화된 스펙터클 액션의 최고치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심판의 날 이후를 배경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강력한 터미네이터가 평범한 인간을 타깃으로 뒤쫓는다는 점에서 '터미네이터 2'의 이야기를 이어나가게 될 것이다.

특히, 원작자 제임스 카메론이 이번 영화 제작을 맡아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켰던 '데드풀'의 팀 밀러 감독이 수많은 러브콜을 마다하고 선택한 작품으로 화제를 집중시켰다.

터미네이터 2'의 오리지널리티를 이어가는 새로운 시리즈의 서막을 알리며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공개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올해 하반기 국내 개봉한다.

[코아르 CoAR 오세준 기자, yey12345@ccoart.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