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 'SUGA: Road to D-DAY', 4월 21일 디즈니+ 단독 공개
BTS 슈가 'SUGA: Road to D-DAY', 4월 21일 디즈니+ 단독 공개
  • 조상연
  • 승인 2023.04.1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가 방탄소년단 슈가의 다큐멘터리 'SUGA: Road to D-DAY' 4월 21일 오후 11시 전 세계 동시 공개를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SUGA: Road to D-DAY'는 세계를 빛낸 아티스트 방탄소년단 슈가의 새 앨범 작업기이자, 전 세계 여러 도시의 아티스트들과 교류하며 지금 현재 음악을 통해 새롭게 하고픈 이야기를 찾아가는 슈가의 여정을 그린 로드무비다. 더욱이 오는 21일 발매될 솔로 앨범 [D-DAY]의 제작과정과 비하인드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슈가와 Agust D, 그리고 인간 민윤기로서 가진 고민들을 솔직하게 전할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독특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강렬한 비주얼 속, 눈을 감은 채 노래를 부르고 있는 슈가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포스터에 그려진 다양한 얼굴 형상의 그래픽은 슈가만이 가진 특유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드러내 'SUGA: Road to D-DAY'에서 만나게 될 그의 새로운 이야기와 다채로운 모습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마이크를 잡고 있는 슈가의 모습을 통해 이번 다큐멘터리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이브 클립까지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제작진은 이번 포스터에는 'SUGA: Road to D-DAY' 다큐멘터리에 대한 엄청난 스포일러가 숨어 있다고 밝혀 팬들의 추리력을 자극했다.

한편, 음악을 통한 슈가의 여정을 그린 'SUGA: Road to D-DAY'는 4월 21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

[코아르CoAR 조상연 기자, sangyeon.jo@ccoart.com]

조상연
조상연
《코아르》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