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픽사 '인사이드 아웃2', 6월 개봉
디즈니 픽사 '인사이드 아웃2', 6월 개봉
  • 문건재
  • 승인 2024.03.08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 '인사이드 아웃 2'가 6월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인사이드 아웃' 2015년 개봉해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을 의인화한 캐릭터와 공감대 가득한 이야기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는 새로운 감정들이 합류하면서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전편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며 활약을 펼친 다섯 감정 '기쁨이', '슬픔이', '버럭이', '소심이', '까칠이'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비상! 새로운 감정들이 몰려온다!"라는 카피와 함께 '인사이드 아웃 2'에 새롭게 등장할 감정들이 이들 사이로 끼어들며 아수라장이 되는 모습으로 흥미를 높인다. 특히, 감정 컨트롤 본부에 새롭게 찾아온 '불안이', '당황이', '부럽이', '따분이'는 각 감정의 특징을 고스란히 반영한 비주얼로 매력을 더하는 동시에 사춘기를 맞이한 '라일리'와 감정 컨트롤 본부에 어떤 새로운 사건이 발생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기쁨이'의 등장에 이어 '슬픔이', '버럭이', '소심이', '까칠이'가 차례로 모습을 드러내며 전편인 '인사이드 아웃'에 대한 추억을 상기시킨다. 여기에 어느덧 훌쩍 커버린 '라일리'의 모습을 보며 안심하는 기존 감정들의 모습도 잠시, 갑자기 감정 컨트롤 본부에 새 감정 '불안이', '당황이', '부럽이', '따분이'가 차례로 나타나고 기존 감정들은 혼란에 빠지며 새롭게 펼쳐질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든다. 여기에 "라일리의 삶엔 너희보다 더 복잡한 감정들이 필요해"라는 대사가 이어지며 기존 감정들과 새 감정들의 갈등을 예고한다.

한편, 영화 '인사이드 아웃 2'는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