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주연 '황야', 1월 26일 넷플릭스 공개
마동석 주연 '황야', 1월 26일 넷플릭스 공개
  • 문건재
  • 승인 2024.01.05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동석과 허명행 무술감독의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황야'가 오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된다.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한 손에 무기를 든 채 홀로 거대한 악어를 사냥하는 사냥꾼 '남산'(마동석)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황야'는 종말 이후의 세상을 다루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 폐허가 된 땅, 황야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다양한 인간군상을 입체적으로 그려낸다. "캐릭터마다 살아남기 위한 생존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생존을 위해 서로 부딪히는 모습을 흥미롭게 그려내고 싶었다"라고 전한 허명행 감독의 말처럼, '황야'는 재난 이후 극한 상황에 놓인 사람들이 목숨을 지키기 위해 어떤 선택을 하는지 인간의 본성과 욕망을 다양하게 표현하며 몰입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또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장르에 현실성을 반영하려고 했기에 더 흥미롭게 볼 수 있을 것"이라는 허명행 감독의 전언은 현실감을 더한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황야'가 어떤 스릴과 긴장감을 전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모든 것이 무너져 내린 폐허의 세상, 포스트 아포칼립스의 광활한 배경을 통해  '황야'가 선보일 압도적인 스케일을 선보인다. 황야에서 '남산'이 맨손, 마체테, 장총, 소총 등 다양한 무기로 정체를 알 수 없는 적들과 맞서 싸우는 장면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속도감 있게 펼쳐지는 액션은 쾌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이는 세계적인 액션스타 마동석과 대한민국 대표 액션 마스터 허명행 감독의 시너지를 예고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멸망한 세상 속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의사인 '양기수'(이희준)가 무언가를 바라보며 섬뜩하게 웃는 모습은 그의 진짜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남산'과 함께 사냥을 나서는 '남산'의 파트너 '지완'(이준영), 눈앞에 닥친 위기에 맞서는 폐허 속 살아남은 소녀 '수나'(노정의), '남산'과 함께 정체불명의 적을 처리하는 특수부대 소속 중사 '은호'(안지혜)의 모습은 이들이 써내려갈 액션 블록버스터의 대서사, '황야'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한편, 극장 대신 OTT를 선택한 '황야'는 오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