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자키 하야오 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10월 25일 개봉
미야자키 하야오 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10월 25일 개봉
  • 문건재
  • 승인 2023.09.2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미디어는 21일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감독 미야자키 하야오)가 10월 25일 국내 개봉한다고 밝혔다.

 

ⓒ 대원미디어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비로운 세계에 우연히 발을 들인 소년 '마히토'가 미스터리한 왜가리를 만나 펼쳐지는 시공초월 판타지 어드벤처 작품이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하울의 움직이는 성','벼랑 위의 포뇨' 등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가 '바람이 분다'(2013) 이후 10년 만에 관객들을 찾는다.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지난 7월 일본 개봉 당시에도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개봉 4일 만에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흥행 성적을 돌파한 바 있다.

특히,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오랜 시간 대중들의 마음을 울리는 작품을 만들어 온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의 자전적 이야기이자 그의 독창적인 예술세계가 집대성된 작품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섬세한 터치가 살아있는 푸른 털의 왜가리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노란 눈동자와 푸른 털을 가진 왜가리의 기다란 입속에 또 다른 눈이 무언가를 응시하듯 강렬한 눈빛을 띠고 있어 미스터리한 왜가리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붉은 손글씨의 로고 역시 강렬하고 섬세한 터치의 비주얼과 어우러지며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오는 10월 25일 개봉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