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라 앤 썬', 22일 CGV 단독 개봉‥"'비긴 어게인' 감독 신작"
'플로라 앤 썬', 22일 CGV 단독 개봉‥"'비긴 어게인' 감독 신작"
  • 문건재
  • 승인 2023.09.2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가 '플로라 앤 썬'(감독 존 카니)을 극장 단독으로 22일 개봉한다고 18일 밝혔다.

 

'플로라 앤 썬'은 시종일관 불협화음을 이루는 싱글 맘 플로라와 반항기 가득한 10대 아들 맥스가 음악을 통해 점차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특히, '플로라 앤 썬'은 '원스', '비긴 어게인', '싱 스트리트' 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웰메이드 음악 영화를 선보이고 있는 존 카니 감독의 신작이다. 여기에 모자 관계로 합을 맞춘 이브 휴슨, 오렌 킨런과 함께 조셉 고든 레빗이 한물 간 LA 뮤지션으로 출연해 주목된다.

제48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에도 이름을 올린 '플로라 앤 썬'은 아름다운 음악이 돋보이는 영화다. 감성적인 어쿠스틱 음악은 물론 일렉트로닉과 힙합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OST가 러닝타임 97분을 꽉 채운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비긴 어게인' 감독의 신작 '플로라 앤 썬'을 CGV에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감성을 충만하게 만드는 영화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극장에서 감상하는 뜻깊은 시간 가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극장의 와이드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시스템이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키며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는 '플로라 앤 썬'은 오는 22일 개봉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