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애플렉 '힙노틱', 9월 20일 개봉
벤 애플렉 '힙노틱', 9월 20일 개봉
  • 문건재
  • 승인 2023.09.1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F 액션 블록버스터 '힙노틱'(감독 로버트 로드리게즈)이 메인 포스터 공개와 함께 9월 20일 개봉을 확정했다.

 

ⓒ 레드아이스엔터테인먼트, 제이앤씨미디어그룹

'힙노틱'은 형사 '루크'가, 현실도 상상도 컨트롤하는 막강한 비밀 집단의 공격으로부터 모든 것을 되돌리기 위한 마지막 사투를 그린 영화로, 2023년 제 76회 칸 영화제 비공식경쟁 부문에 초청되어 독특한 장르적 쾌감을 인정받아 예비 관객들 사이에서 이미 주목받고 있다.

특히, 배우만이 아니라 각본, 제작, 감독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는 벤 애플렉이 '힙노틱'의 주연으로 돌아와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영화에서 벤 애플렉은 형사 '루크' 역을 맡아 현실과 환상을 모두 컨트롤하는 비밀 집단에 맞선 사투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특수영상이나 시각효과를 활용해 독특하고 화려한 액션 연출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한 '알리타: 배틀 엔젤'의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잃어버린 현실을 되찾으려는 형사 '루크'를 연기하는 벤 애플렉이 무언가를 찾고 있는 듯 달리고 있어 과연 그가 찾으려는 현실은 무엇일지 궁금하게 만든다. "현실도 환상도 뒤엎는다!"라는 문구는 현실과 환상을 구분할 수 없는 상황에서 현실을 되찾으려는 형사를 벤 애플렉이 어떻게 연기할지 기대하게 한다. 특히 시공간이 뒤틀리듯 일렁거리는 도시 배경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며 예비 관객들을 한껏 기대하게 한다.

한편, 현실과 환상을 뒤엎는 액션을 선보일 '힙노틱'은 9월 20일 개봉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