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주연 '화란', 10월 11일 개봉 확정
송중기 주연 '화란', 10월 11일 개봉 확정
  • 문건재
  • 승인 2023.09.13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6회 칸 국제영화제를 뜨겁게 달군 '화란'(감독 김창훈)이 10월 11일 극장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느와르 드라마다. 

특히, 76회 칸 국제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에 초청되는 쾌거를 이룬 '화란'은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전세계 언론과 평단의 열띤 호평을 불러모은 데 이어 28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스페셜 프리미어' 섹션에 공식 초청되어 웰메이드 느와르 드라마 탄생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화란'의 티저 포스터는 강렬한 컬러에 담긴 '연규'(홍사빈)와 '치건'(송중기)의 드라마틱한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해야 되면 하는 거야. 우린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두 인물 앞에 펼쳐질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기댈 곳 없는 소년 '연규'로 분해 캐릭터의 복잡한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낸 신예 홍사빈과 그에게 연민을 느끼고 이끌어주는 조직의 중간보스 '치건' 역을 통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꾀한 송중기가 빚어낼 시너지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한편, 홍사빈, 송중기를 비롯해 K-콘텐츠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김형서(비비)까지 캐릭터에 몰입한 배우들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열연이 더해져 올가을 극장가를 접수할 '화란'은 10월 11일 개봉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