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 첫 로코 '달짝지근해: 7510', 스틸 전격 공개
유해진 첫 로코 '달짝지근해: 7510', 스틸 전격 공개
  • 문건재
  • 승인 2023.08.0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코영화 '달짝지근해: 7510'(감독 이한) 측이 묘하게 중독되는 새콤달콤한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달짝지근해: 7510'은 과자 밖에 모르는 천재적인 제과 연구원 치호(유해진)가 직진 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의 일영(김희선)을 만나면서 인생의 맛이 버라이어티하게 바뀌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스틸사진에서는 어디서도 본 적 없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중독성 강한 케미스트리가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 마인드마크

먼저 첫 번째 스틸에서는 우연한 만남을 시작으로 어느새 서로의 밥 친구로 거듭난 제과 연구원 치호와 일영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함께 차를 나눠 타는 일명 카풀을 넘어 ‘밥풀’이라는 유쾌한 사이가 된 두 사람. 특히 예고편 속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유퀴즈?" 멘트를 따라 하며 '아재' 개그를 발산했던 치호가 자신이 가져온 대용량 참기름을 손에 쥔 채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은 그만의 독특한 유머 코드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 마인드마크
ⓒ 마인드마크

이어 공개된 스틸은 어딘가를 엿보고 있는 은숙(한선화)과 그런 그녀를 관찰하고 있는 일영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두 사람의 뜻밖의 인연, 이들이 선보일 또 하나의 새콤달콤 케미스트리에 궁금증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스틸은 치호부터 일영, 병훈(진선규), 은숙이 한데 모인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여주며 예측불가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한편, 유해진의 데뷔 후 첫 로코 '달짝지근해: 7510'은 오는 15일 개봉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