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박훈정 감독 '귀공자'로 스크린 데뷔‥"6월 개봉"
김선호, 박훈정 감독 '귀공자'로 스크린 데뷔‥"6월 개봉"
  • 문건재
  • 승인 2023.04.1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훈정 감독의 신작 '귀공자'가 6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

 

ⓒ NEW·영화사 금월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귀공자'는 '신세계', '낙원의 밤', '마녀' 시리즈까지 한국영화계의 독보적인 '장르영화 마스터'로 자리매김한 박훈정 감독의 신작이자 연극 무대는 물론, 드라마 '스타트업', '갯마을 차차차' 등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배우 김선호의 스크린 데뷔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선호는 '귀공자'를 통해 극과 극 상반된 매력을 지닌 '귀공자'로 변해 색다른 변신을 선보인다.

여기에 1980: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신예 강태주부터 노련한 연기로 안정감을 더하는 배우 김강우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온 고아라까지 합류해 예측불허의 전개를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귀공자'의 런칭 비주얼은 휘파람을 불며 여유롭게 타겟을 지켜보는 '귀공자'(김선호 분)의 실루엣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중 김선호가 맡은 캐릭터이자 영화의 제목이기도 한 '귀공자'는 돈을 마련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고군분투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강태주 분) 앞에 나타나 그 주위를 쑥대밭으로 만드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그가 어떤 인연으로 '마르코'와 얽히게 됐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매 작품 독보적인 스타일의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박훈정 감독과 연극, 드라마, 예능에 이어 스크린 점령에 나선 김선호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귀공자'는 6월 개봉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