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X이제훈 '모럴해저드', 4월 중 크랭크인
유해진X이제훈 '모럴해저드', 4월 중 크랭크인
  • 문건재
  • 승인 2023.04.10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배우 유해진과 이제훈이 영화 '모럴해저드'(가제, 감독 최윤진)에서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다.

 

ⓒ 키이스트, 컴퍼니온

'모럴해저드'는 부도 위기에 처한 대한민국 1등 소주 회사와 호시탐탐 기업을 노리는 글로벌 투자사가 운명을 걸고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소녀'와 '오피스'의 각본을 맡았던 최윤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유해진은 '모럴해저드'에서 위기에 처한 주류 회사의 재무이사 표종록 역을 연기한다. '택시운전사', '베테랑', '왕의 남자'까지 세 편의 천만 영화를 내놓은 것은 물론, 최근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영화 '올빼미', '공조2: 인터내셔날' 등을 통해 쉼 없는 활약을 보여주며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배우임을 재 입증한 유해진이 '모럴해저드'를 통해 어떤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까지, 다채로운 형식의 콘텐츠에서 활약하며 다방면에서 재능을 뽐내 온 이제훈은 '모럴해저드'의 최인범 역을 맡아 또 한 번 스크린 장악에 나선다. '박열', '아이 캔 스피크', '사냥의 시간' 등 영화 작품은 물론이고, 인기리에 방영된 SBS '모범택시' 등 드라마를 통해서도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한 이제훈은 이번 작품에서 기업을 노리는 글로벌 투자사의 에이스로 변신해 유해진과 밀도 높은 연기 호흡을 나눌 전망이다.

한편, 배우 유해진과 이제훈의 출연 확정으로 탄탄한 캐스팅을 완성한 '모럴해저드'는 4월 중 크랭크인 예정이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