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봄맞이 '스프링 뮤직 필름 페스타' 기획전 진행
메가박스, 봄맞이 '스프링 뮤직 필름 페스타' 기획전 진행
  • 문건재
  • 승인 2023.04.05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박스가 '스프링 뮤직 필름 페스타'를 개최한다.

 

봄맞이 음악 영화 기획전 '스프링 뮤직 필름 페스타'는 메가박스 코엑스, 성수, 고양 스타필드 등을 포함한 40여 개의 지점에서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인생 음악영화로 꼽히는 '위대한 쇼맨', '비긴 어게인', '레미제라블', '라라랜드' 등 총 4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10일부터 16일까지 상영하는 '위대한 쇼맨'은 일반관 외에 돌비 시네마, MX관 등의 특별관을 포함한 41개 극장에서 상영된다. 11일부터 17일까지는 47개 극장에서 '비긴 어게인'을, 17일부터 23일까지는 '레미제라블'을 41개 극장에서 상영한다. 18일부터 24일까지는 '라라랜드'를 상영하며 일반관 외에 돌비 시네마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각 영화의 상영 지점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봄을 맞아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인생 음악 영화들을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사운드를 통해 다시 관람할 수 있는 시즌 기획전을 마련했다. 사운드가 중요한 음악 영화인 만큼 꼭 영화관의 생생한 사운드로 다시 한번 영화가 주는 커다란 감동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박스는 '스프링 뮤직 필름 페스타'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