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멀티버스의 신세계 예고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멀티버스의 신세계 예고
  • 문건재
  • 승인 2023.04.05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 픽쳐스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가 인터내셔널 예고편을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 소니 픽쳐스

공개된 예고편은 전편보다 더 화려해진 영상미와 더 탄탄해진 스토리를 담고 있어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웅장한 음악과 함께 공중에서 낙하하는 스파이더맨의 뒷모습으로 시작되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의 인터내셔널 예고편은 높은 완성도의 완벽한 CG와 시리즈 특유의 2D와 3D가 적절하게 섞인 독특한 작화를 미리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새롭게 시작된 스파이더맨으로서의 삶에 혼란을 느끼던 '마일스'는 전편에서 함께 활약한 '스파이더 그웬'(헤일리 스테인펠드)과 재회하고, 다중 우주의 질서를 잡기 위해 멀티버스 세계로 들어간다.

그곳에서 빌런 스파이더맨들에게 대항하는 엘리트 스파이더맨들이 모인 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마일스'는 팀에 합류하고 싶어 하지만 다른 스파이더맨의 반대에 부딪혀 고전한다. '마일스'의 합류를 극구 반대하는 스파이더맨 '미겔'은 "우리에게 희생은 당연해. 한 사람을 구할지 모두를 구할지 네가 결정해야 해"라며 '마일스'에게 잔인한 선택을 강요하고, '마일스'는 인생 최악의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 혼란스러운 상황 속 "다들 내 이야기가 정해진 것처럼 말하는데 내 이야기는 내가 쓸 거야"라는 '마일스'의 결연한 대사는 그가 '스파이더맨'으로서 한 층 더 성장하는 과정을 짜릿한 액션과 함께 그려 낼 것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 소니 픽쳐스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인터내셔널 예고편은 시리즈만의 색깔을 가진 강렬한 힙합 비트의 음악, 화려한 영상미로 예비 관객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은 것은 물론, 더 강력해진 멀티버스 세계관으로 마블 스파이더맨 세계관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특히, 그간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열연해 온 톰 홀랜드, 앤드류 가필드, 토비 맥과이어의 익숙하고 반가운 목소리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더욱 확장된 역대급 스파이더맨 세계관을 예고해 시리즈 팬들을 열광케 한다.

한편,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오는 7월 개봉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