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x오정세 '스위치' 1월 4일 극장 개봉
권상우x오정세 '스위치' 1월 4일 극장 개봉
  • 문건재
  • 승인 2022.12.0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상우와 오정세의 1인 2색 캐릭터 연기 도전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스위치'(감독 마대윤)가 1월 4일 극장 개봉을 확정지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권상우)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 롯데엔터테인먼트
ⓒ 롯데엔터테인먼트

공개된 극과 극 포스터는 마치 데칼코마니처럼 같은 의상과 같은 상황, 같은 구도 속 서로의 인생이 뒤바뀐 권상우와 오정세의 상반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돈 많고 개념 없는 안하무인 톱스타 박강의 일거수일투족을 극진하게 챙기는 극한직업 매니저 조윤(오정세 분)과 달리, 치명적인 매력의 톱스타 조윤의 매니저가 된 박강의 어색하고 어설픈 모습은 닮은 듯 다른 듯 비교해 보는 재미와 함께 영화 속 극과 극 인생을 살게 된 인물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안하무인 톱스타↔극한직업 매니저, 인생이 180도 뒤집어졌다'라는 카피는 코미디, 액션, 드라마, 멜로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한 '장르 만렙' 권상우와 매 작품 탁월한 연기력으로 레전드 캐릭터를 선보여 온 '대체불가' 오정세, 두 배우가 선사할 극강의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한편, 기상천외한 설정의 신박한 재미와 유쾌한 웃음을 예고하는 영화 '스위치'는 내년 1월 4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