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디즈니 콘텐츠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 론칭
CGV, 디즈니 콘텐츠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 론칭
  • 문건재
  • 승인 2022.10.24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가 극장 최초로 디즈니 콘텐츠 전용관을 선보인다.

 

CGV 마블 기획전

CGV가 디즈니 콘텐츠만을 상영하는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를 론칭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주요 브랜드 작품들을 선보일 '디즈니 시네마'는 오는 22일부터 올해 말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11관, 대구스타디움 6관 등 총 2개관에서 만날 수 있다.

'디즈니 시네마'의 포문을 여는 작품은 5편으로 구성된 마블 기획전이다. 먼저, 오는 22일부터 11월1일까지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첫 작품인 2012년 개봉작 '어벤져스'와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상영된다. 또한, 새로운 시리즈가 공개될 때마다 더 큰 인기를 모은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를 만날 수 있다.

특히, 개봉을 앞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의 전편인 '블랙 팬서'를 오는 11월2일부터 8일까지 큰 스크린에서 다시 관람할 수 있어 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1월9일부터는 신작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를 만날 수 있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관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디즈니 영화를 언제든지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마블 기획전을 시작으로 픽사, 20세기 스튜디오 등 극장의 큰 스크린과 퀄리티 높은 사운드를 통해, 더 큰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극장과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주요 브랜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