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 공식 포스터 공개
제20회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 공식 포스터 공개
  • 오세준
  • 승인 2022.05.1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0회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가 공식 포스터와 슬로건(On&On)을 공개했다.

 

ⓒ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

제20회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의 슬로건인 'On&On'은 온라인을 통해 시공간의 경계를 넘어 좋은 작품이 전 세계의 관객과 함께하길 바라는 기대, 그리고 끊임없이 지속될 영화제를 희망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올해의 공식 포스터는 슬로건인 'On&On'을 모티브로 했다. 특히 단어를 연결 짓는 기호인 '&'(앰퍼샌드)가 눈길을 사로잡는데, 단편영화가 온라인을 통해 연결된 세계를 통해 확장되어 나아가길 바라는 소망을 담았다. 또 다채로운 색상의 앰퍼샌드 기호는 단편영화가 가지는 무한한 가능성과 다양한 색깔을 표현했다.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는 오는 5월 15일까지 무비블록을 통해서 출품 접수를 받고 있다. 장르, 주제, 제작연도 구분 없이 40분 이내의 단편이면 출품할 수 있다. 최종 수상작 3편에게는 각 금상(3만 달러),  은상(2만 달러),  동상(1만 달러)으로 총 상금 6만 달러와 작품당 2만 달러의 차기작 제작 지원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한편,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는 보다 많은 독립영화 창작자를 발굴 및 지원하고 좋은 작품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올해부터 일 년에 두 번, 6월과 12월에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통해 문의하면 된다.

[코아르CoAR 오세준 기자, yey12345@ccoart.com]

오세준
오세준
《코아르》 영화전문기자 및 편집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