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픽사 '버즈 라이트', 6월 개봉…'토이 스토리' 시리즈 '버즈'의 모험
디즈니·픽사 '버즈 라이트', 6월 개봉…'토이 스토리' 시리즈 '버즈'의 모험
  • 오세준
  • 승인 2022.02.1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가 기다린 디즈니·픽사의 26번째 타이틀 '버즈 라이트이어'(감독 앤거스 맥클레인)가 마침내 국내 6월 개봉을 확정짓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 월드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버즈 라이트이어'는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영웅 버즈 라이트이어의 첫 솔로 무비로 그동안 우리가 알지 못했던 버즈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크리스 에반스가 버즈의 목소리 연기를 담당했고 '도리를 찾아서' 공동 연출을 맡은 앤거스 맥클레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여기에 '소울' '인사이드 아웃' '업'으로 아카데미 3관왕을 수상한 피트 닥터 감독이 기획 및 각본에 참여했다.

특히,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스핀오프인 '버즈 라이트이어'는 디즈니·픽사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페이스 액션 어드벤처 무비이다. 매 작품마다 기발한 상상력과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작품성으로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은 디즈니·픽사가 선사할 '우주 공간'이 어떻게 구현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어벤져스' 시리즈의 영원한 영웅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가 버즈의 보이스 캐스트로 활약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광활한 우주 저 너머를 배경으로 우직하게 서 있는 버즈의 모습을 공개, 흥미로움을 자아낸다. 디즈니·픽사 제작진이 선보일 첫 스페이스 액션 어드벤처가 우주 영웅 '버즈'와 만남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디즈니·픽사의 무한한 상상력이 더해진 우주 공간에서 펼쳐지는 버즈의 위대한 모험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세계적인 뮤지션 데이비드 보위의 'Starman'이 배경 음악으로 더해지며 가슴 벅찬 웅장함을 자아낸다.

거대한 우주 정거장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버즈는 막중한 임무를 안고 더 큰 세계로 나설 준비를 마친다. 이어 태양을 향해 쾌속 질주하는 버즈의 우주선, 어떠한 두려움도 없이 자신의 임무와 마주하는 결의에 찬 버즈의 용감무쌍한 모습이 앞으로 펼쳐질 짜릿한 모험을 기대하게 만든다. 미지의 행성과 기지 곳곳에서 펼쳐지는 위험천만한 미션부터 정체를 알 수 없는 적들의 모습까지. 디즈니·픽사가 새롭게 탄생시킨 캐릭터들과 스펙터클한 우주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한계 없는 무한한 상상력의 디즈니·픽사와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용감한 영웅 버즈의 위대한 모험이 펼쳐질 '버즈 라이트'는 오는 6월 개봉한다.

[코아르CoAR 오세준 기자, yey12345@ccoart.com]

오세준
오세준
《코아르》 영화전문기자 및 편집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