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의 시간', 美리메이크 확정…넷플릭스 최초
'사냥의 시간', 美리메이크 확정…넷플릭스 최초
  • 문건재
  • 승인 2021.11.12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징어 게임'의 주역 박해수 주연의 영화 '사냥의 시간'이 미국에서 리메이크를 확정했다.

 

미국 매체 데드라인은 지난 10일(현지시각) "미국 넷플릭스가 한국 넷플릭스 영화인 '사냥의 시간'을 리메이크한다"고 보도했다. 특히, 이는 넷플릭스가 직접 넷플릭스 영화를 리메이크하는 것으로, OTT 플랫폼이 외국어 된 자체 영화 중 하나를 영어로 리메이크하는 최초의 사례다. 미국 리메이크작의 메가폰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나이트 티스'와 호러 영화 '아이 씨 유' 등을 연출한 아담 랜달 감독이 맡았다.

아담 랜달 감독은 "이 영화를 보고, 정말 강렬한 컨셉트의 영화라고 생각했다. 디스토피아를 배경으로 하는 절도·추격 영화인데, 내가 좋아하는 장르가 결합돼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가 만드는 리메이크 버젼은 미국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이야기는 다르지만 비슷한 구조로 돼 있다. 넷플릭스가 자체 외국어 영화를 리메이크작으로 선택한 것이 이번이 처음인데, 프로세스 과정이 조금 복잡했지만 이제는 모든게 준비 됐다"고 전했다.

한편, 작년 4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 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로, 파괴적 데뷔작 '파수꾼'으로 국내 영화상을 싹쓸이 했던 윤성현 감독의 차기작이다. 이제훈, 박정민, 안재홍과 더불어 '기생충' 최우식, '오징어 게임' 박해수'가 출연해 재조명을 받고 있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