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X손석구 '연애 빠진 로맨스', 11월 개봉 확정
전종서X손석구 '연애 빠진 로맨스', 11월 개봉 확정
  • 오세준
  • 승인 2021.10.20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가 11월 개봉을 알리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 CJ ENM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강렬한 캐릭터들을 선보였던 전종서와 손석구의 색다른 연기 변신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영화를 통해 처음으로 로맨스 장르에 도전하는 전종서는 자신의 감정과 욕망에 솔직한 '자영'을 통해 한층 친근한 매력과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손석구는 일과 연애 등 내 뜻대로 풀리지 않는 '우리'를 통해 모두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벤치에 나란히 함께 앉아 있는 전종서와 손석구의 매력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음만은 연애에서 은퇴한 '자영'과 일도 연애도 호구 잡히기 일쑤인 '우리'. 알 듯 말 듯한 이들의 미묘한 표정은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첫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전종서와 손석구의 신선한 로맨스 케미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자영'과 '우리'의 속마음을 채팅창에 가감 없이 담아낸 이번 포스터는 '여기 안 외로운 사람 있어?' '우리 사이 애매하다 애매해'라는 카피가 더해져 이들이 그려낼 솔직하고 거침없는 특별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오세준
오세준
《코아르》 영화전문기자 및 편집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