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씨네마, '아트 무비 콜렉션' 론칭‥'브론슨의고백'→'유포리아'
티빙 씨네마, '아트 무비 콜렉션' 론칭‥'브론슨의고백'→'유포리아'
  • 오세준
  • 승인 2021.07.2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OTT 티빙이 한층 강화된 영화 라인업 공개 일환으로 티빙 씨네마를 전격 런칭한다.

 

ⓒ 티빙

티빙 씨네마는 언제 어디서나 좋아하는 영화를 볼 수 있는 나만의 최애 영화관으로 가장 가깝고도 편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티빙 씨네마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아트무비 콜렉션'이 29일부터 9월 2일까지 매주 목요일 색다른 컨셉으로 아트 영화 라인업들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티빙에서만 독점으로 볼 수 있는 티빙 온리(TVING ONLY) 신작 7편도 매주 선보일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29일 첫선을 보이는 티빙 온리(TVING ONLY) 신작은 '브론슨의 고백'. 톰 하디의 미친 연기 독주를 감상할 수 있는 '브론슨의 고백'은 영국을 뒤흔든 전대미문의 레전드 수감자 '찰스 브론슨'의 감옥 생활을 그린 범죄 액션극이다. 이를 시작으로 아트무비 콜렉션은 전쟁 한가운데 '덩케르크 작전'을 영화로 만들어야 했던 사람들의 이야기 '아름다운 날들', 알리시아 비칸데르와 에바 그린이 자매로 분해 두 사람이 마지막 행복을 위해 특별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유포리아', 호주 사막을 도보로 횡단한 위대한 실화를 그린 '트랙스'.

더불어 세계적인 명작 '시라노 드 베르주라크'의 첫 무대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시라노, 마이 러브', 아름다운 얼굴로 무자비한 범죄를 저지른 10대 소년의 이야기 '엔젤', 약물에 중독된 10대 소년의 성장통을 그린 '찰리'까지 신선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유수 영화제에 초청되며 호평을 받은 각양각색의 장르와 매력을 가진 티빙 온리(TVING ONLY) 신작 7편의 아트 영화들은 오직 티빙에서만 볼 수 있다.

티빙 씨네마 아트무비 콜렉션 런칭에 맞춰 공식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에잇세컨즈, BC카드, 삼성전자 등과 함께 작업한 감성 일러스트 작가 애슝(AE SHOONG)과 콜라보레이션 했다. 언제 어디서든 볼 수 있는 티빙 씨네마를 상징한다. 해와 달, 파도와 녹음이 어우러져 티빙 씨네마의 브랜드 색깔을 보여준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 역시 티빙 온리 영화로 더욱 풍부해진 라인업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올여름부터 매주 하나씩 공개될 티빙 씨네마만의 아트 영화 일곱 편을 다채롭게 소개한다. 여름밤 감성을 자극하는 애슝(AE SHOONG)의 일러스트와 아트 영화만이 가진 영상미의 조화는 매주 찾아올 티빙 온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티빙 이용자들의 설렘을 더욱 자극할 예정이다. 이처럼 다양한 라인업으로 찾아오는 티빙 씨네마 아트무비 콜렉션은 올여름, 티빙에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감성을 충만할 아트 영화들을 만날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티빙은 '서복', '샤크 : 더 비기닝', '미드나이트' 등 오리지널 무비를 비롯해 '자산어보'와 같은 국내 온리 영화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앞으로 티빙만의 독보적이고 다량의 영화 라인업을 확보, 다양한 장르와 소재의 해외 아트 영화들도 공개 준비 중이다. 티빙은 이번 '아트무비 콜렉션'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티빙 씨네마 기획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아르CoAR 오세준 기자, yey12345@ccoart.com]

오세준
오세준
《코아르》 영화전문기자 및 편집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