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내X정휘 '메이드 인 루프탑' , 6월 23일 개봉‥하이텐션 썸머 로맨스
이홍내X정휘 '메이드 인 루프탑' , 6월 23일 개봉‥하이텐션 썸머 로맨스
  • 문건재
  • 승인 2021.06.1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엣나인필름
ⓒ 엣나인필름

연애를 시작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메이드 인 루프탑'(감독 김조광수)이 6월 23일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메이드 인 루프탑'은 이별 1일차 '하늘'과 썸 1일차 '봉식'이 별다를 것 없지만 별난 각자의 방식대로 밀당 연애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하이텐션 썸머 로맨스다. 영화 '조선명탐정' 시리즈 등을 통해 충무로 대표 제작자로서 굵직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조광수 감독이 8년 만에 메가폰을 잡았다.

김조광수 감독은 '원나잇온리'(2014), '두 번의 결혼식과 한 번의 장례식'(2012), '귀'(2010), '친구 사이?'(2009), '소년, 소년을 만나다'(2008)를 통해 감각적이면서도 참신한 연출력으로 인정받아 온 대한민국 대표 감독이다.

여기에 '자이언트 펭TV' 메인 작가로 잘 알려진 염문경 작가가 시나리오에 참여해 영화 '메이드 인 루프탑'에 새로움을 더했다. 영화 '악질경찰', '도어락', '박열'에서 배우로도 활약했던 염문경 작가는 '메이드 인 루프탑'에서도 깜짝 놀랄 열연을 펼친다.

'하늘' 역을 맡은 경이로운 라이징 스타 이홍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변신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 악귀 '지청신'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이홍내는 이별 1일차 밀당러 취준생 '하늘'로 180도 다른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삼촌', '마차 타고 고래고래',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등 스크린과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통통 튀는 매력을 자랑하는 정휘는 썸 1일차 힙스터 BJ '봉식' 역을 맡아 넘사벽 하이텐션의 캐릭터를 완성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유쾌하고 발랄한 에너지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이 시대 청춘의 표본, 이별 1일 차 '하늘'(이홍내)과 썸 1일 차 '봉식'(정휘)이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청춘 케미와 텐션을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하늘'과 '봉식' 위로 얹어진 "사랑은 쿨하게! 인생은 힙하게!"라는 카피처럼 화려하고 밝은 모습 뒤, 누구나 가지고 있을 고민으로 공감대를 형성할 '메이드 인 루프탑'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한편, 충무로가 주목하는 라이징 스타 이홍내와 정휘의 상상 이상의 시너지로 그려낸 로맨스를 담은 '메이드 인 루프탑'은 6월 23일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