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라시 다이스케' 원작 日애니 '해수의 아이', 10월 국내 개봉
'이가라시 다이스케' 원작 日애니 '해수의 아이', 10월 국내 개봉
  • 박경원
  • 승인 2020.08.1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화사 오원
사진 ⓒ 영화사 오원

판타지 애니메이션 '해수의 아이'가 오는 10월 메가박스 단독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수의 아이'(감독 와타나베 아유무)는 외로운 소녀 루카가 신비한 바다소년 우미와 소라를 만나 함께한 여름날의 환상 동화를 그린다. 

국내에서 배우 김태리, 류준열 주연의 영화로도 제작되며 수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한 만화 '리틀 포레스트'의 원작자 '이가라시 다이스케' 특유의 세계관과 압도적인 화풍이 돋보이는 동명의 원작 만화를 애니메이션 영화화한 작품이다. 

특히, '철콘 근크리트'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제작사 'STUDIO4℃'가 제작을 맡았으며, 세계적인 작곡가이자 영화음악계 거장 '히사이시 조'가 스튜디오 지브리의 '가구야공주 이야기' 이후 6년 만에 음악을 맡았다. 

특히, 천재 뮤지션 요네즈 켄시가 작곡, 작사, 노래한 테마송 '바다의 유령'은 공개 당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유튜브 공식 뮤직비디오 영상의 조회수는 8천만 뷰(2020년 8월 7일 기준)를 돌파했으며, 전 세계 커버 열풍을 일으키며 확산되고 있다. 

여기에 드라마 '마더'의 천재 아역으로 유명한 아시다 마나, 일본어판 '코코'에서 주인공 미구엘의 목소리를 연기한 이시바시 히이로가 참여했다.

여기에 이와이 슌지 감독의 '하나와 앨리스'의 아오이 유우,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레디 플레이어 원'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한 모리사키 윈 등 일본 정상급 실력파 배우들이 참여한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한편, 아름다운 색감의 넘치는 생동감과 청량미로 티저 포스터가 돋보이는 '해수의 아이'는 오는 10월 개봉한다.

[코아르CoAR 박경원 기자, pkw92@ccoar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