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기기괴괴 성형수' 8월 개봉…'티저 예고편 94만 조회'
애니 '기기괴괴 성형수' 8월 개봉…'티저 예고편 94만 조회'
  • 박경원
  • 승인 2020.07.2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화 '기생수' 포스터
사진 ⓒ 영화 '기생수' 포스터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기기괴괴 성형수'(감독 조경훈)가 8월 개봉을 알리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오성대 작가의 네이버 동명 웹툰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작품으로, 바르면 완벽한 미인이 되는 위험한 기적의 물 성형수를 알게 된 예지가 미인으로 다시 태어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다.

6년 동안 제작된 '기기괴괴 성형수'는 애니메이션계의 칸영화제라 불리는 제44회 안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장편 경쟁 부분에 초청됐다.

이어 제26회 프랑스 에뜨랑제국제영화제 초청, 제24회 캐나다 판타지아 인터내셔널 필름 페스티벌 초청 그리고 지난 7월 9일 개막한 제24회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도 초청되는 등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들에서 러브콜을 받았다.

공개된 '기기괴괴 성형수' 티저 포스터는 섬뜩한 눈빛을 한 의문의 여인이 바르면 완벽한 미인이 되는 위험한 기적의 물 ‘성형수’를 욕조에 붓고 있는 모습이 공포감을 일으킨다.

‘성형수’에 대한 집착과 욕망, 섬뜩한 눈빛 그리고 바닥에 널려진 이미 사용한 빈 ‘성형수’ 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성형수’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앞서 '기기괴괴 성형수'는 성형수 사용법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나흘 만에 94만 조회수와 함께 3만개가 넘는 폭발적인 댓글이 쏟아지는 등 상당한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코아르CoAR 박경원 기자, pkw92@ccoar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