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연X김영재X하준 감성멜로 '리메인' 8월 개봉 확정
이지연X김영재X하준 감성멜로 '리메인' 8월 개봉 확정
  • 오세준
  • 승인 2020.07.01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화사 오원
사진 ⓒ 영화사 오원

영화 '리메인'(감독 김민경)이 오는 8월 확정 소식과 함께 티저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리메인'은 겉보기에 완벽해 보이는 부부생활을 이어가지만 왠지 모를 공허함을 느끼는 ‘수연’(이지연)이 우연히 무용치료 강사직을 맡은 후 그곳에서 만난 ‘준희’(하준)로 인해 알 수 없는 감정에 빠져드는 이야기 그린다.

'리메인'은 이번 영화를 통해 첫 장편 영화의 메가폰을 잡은 김민경 감독의 섬세한 시선과 디테일하게 그려낸 미묘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에서 걸크러쉬의 정석을 보여준 배우 이지연이 일상의 공허함 속 예상치 못한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수연’으로 분해 복잡한 내면을 섬세한 연기로 그려낼 예정이다.

여기에 드라마 '하이에나', '바람이 분다' 등 최근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펼친 배우 김영재가 아내 ‘수연’의 갑작스러운 변화에 혼란을 겪는 남편 ‘세혁’으로 분해 무게감 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영화 '범죄도시'에서 막내 형사로 얼굴을 알린 후 드라마 '블랙독'으로 주연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는 배우 하준이 아픔을 가졌지만 당찬 성격을 가진 ‘준희’로 분해 매력적인 캐릭터 변화를 예고한다.

한편, '리메인'은 일찍이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 경쟁 부문, 제24회 밀라노 국제영화제 베스트 작품상, 감독상 노미네이트, 2020 부에노스아이레스 국제영화제 작품상 노미네이트, 2020 뚜르국제아시아영화제 경쟁 등 세계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화제작으로 오는 8월 개봉한다.

[코아르CoAR 오세준 기자, yey12345@ccoart.com]

오세준
오세준
《코아르》 영화전문기자 및 편집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