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톰 홀랜드X크리스 프랫, 스페셜 화보 공개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톰 홀랜드X크리스 프랫, 스페셜 화보 공개
  • 오세준
  • 승인 2020.06.1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 픽사의 감동 판타지 어드벤처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이 대한민국 개봉을 기념하여 '톰 홀랜드'와 '크리스 프랫'의 스페셜 화보를 공개했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성격, 취향 모두 다른 형제 이안(톰 홀랜드)과 발리(크리스 프랫)가 단 하루 주어진 마법으로, 돌아가신 아빠를 온전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감동 판타지 어드벤처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화보 4종은 "이번 작품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절친 크리스와 함께 호흡을 맞춘 것이었다"라고 언급한 톰 홀랜드와 "저희 사이가 좋은데 영화에서처럼 정말 친형제 같기도 하다"라고 했던 크리스 프랫의 말을 입증하듯마치 친형제처럼 화기애애한 두 배우의모습을 담고 있어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크리스 프랫이 익살스러운 미소를 띤 화보는 금방이라도 톰 홀랜드에게 장난을 칠 것만 같은 찐형제 모먼트를 가득 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특히, "크리스 프랫과 톰 홀랜드의 환상적인 목소리 연기"(AwardsWatch), "두 형제의 용감한 여행에 빠져든다"(Rachel's Reviews) 등 전 세계를 사로잡았던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의 매직 브라더스는 올 여름 대한민국까지 폭풍 감동의 세계에 빠지게 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전 세계 및 대한민국 언론과 인플루언서의 황홀한 극찬을 받으며 대한민국 관객들을 감동 판타지 세계로 인도할 영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이번 주 수요일인 6월 17일 개봉한다. (사진 ⓒ 디즈니 픽사)

[코아르CoAR 오세준 기자, yey12345@ccoart.com]

오세준
오세준
《코아르》 영화전문기자 및 편집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