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블러드샷' '국도극장' 극장 동시 개봉 VOD 서비스
케이블TV, '블러드샷' '국도극장' 극장 동시 개봉 VOD 서비스
  • 문건재
  • 승인 2020.05.28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홈초이스
사진 ⓒ 홈초이스

케이블TV VOD 공급업체인 ㈜홈초이스가 5월 29일부터 케이블TV를 통해 신작 영화 '국도극장'(감독 진지희)을 극장 동시 개봉 VOD로 서비스한다고 28일 밝혔다.

'블러드샷'은 특수부대원이 납치되어 나노봇을 주입하는 블러드샷으로 되살아난 뒤 무차별적으로 복수극을 펼치는 액션 판타지로, 주인공 빈 디젤과 에이사 곤살레스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실감 연기와 화끈한 액션이 볼거리다.

'국도극장'은 사법고시가 폐지되는 바람에 고시생 생활을 접고 고향으로 내려온 백수 청년이 낡은 재개봉 영화관 '국도극장'에서 일하게 되면서 겪게 되는 잔잔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6월 11일 까지 VOD 구매자 전원에게 VOD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또 5월 21일부터 케이블 TV 극장 동시 개봉 VOD로 제공되고 있는 미국 액션 영화 '블러드샷'을 6월 3일까지 이용하는 시청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VOD 3000원 쿠폰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분노의 질주' '트리플 엑스' '패시파이어' '어벤져스' '라이언 일병 구하기' 등 '블러드샷'의 주인공 빈 디젤이 출연한 영화 VOD 특집관을 6월 3일까지 운영한다.

한편,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VOD 서비스 사업자로, 케이블TV VOD 서비스, VOD 광고, 콘텐츠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