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조인성→한효주 '무빙', 8월 9일 디즈니+ 단독 공개
류승룡·조인성→한효주 '무빙', 8월 9일 디즈니+ 단독 공개
  • 문건재
  • 승인 2023.06.20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오는 8월 9일 공개를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 디즈니+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이다.

특히, '무빙'은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한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킹덤 시즌2' 박인제 감독을 비롯, '오징어 게임', '파친코' 등에 참여한 최고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웰메이드 프로젝트다. 

또한,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김희원, 문성근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과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배우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텅 빈 교실 안 잠들어 있는 듯한 '봉석'(이정하)이 허공 위로 떠오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리 학교에 초능력자가 다닌다"라는 문구와 함께 교실 위로 떠오른 '봉석'의 모습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한국형 히어로물의 탄생을 알리듯 센세이션한 무드의 이번 티저 포스터를 시작으로 이후 펼쳐질 거대한 '무빙'의 이야기에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스토리는 물론 탄탄한 연출, 명불허전 명품 배우들의 열연이 기대되는 '무빙'은 8월 9일 디즈니+에서 전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