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사냥의 시간' 23일 공개…당일 스페셜 GV 개최
넷플릭스, '사냥의 시간' 23일 공개…당일 스페셜 GV 개최
  • 문건재
  • 승인 2020.04.2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화 '사냥의 시간'
사진 ⓒ 영화 '사냥의 시간'

화 '사냥의 시간'(감독 윤성현)이 23일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공개된다.

20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사냥의 시간'이 오는 23일 오후 4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동시 공개를 확정 짓고 같은 날 오후 9시부터 윤성현 감독과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 그리고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스페셜 온라인 GV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화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 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다.

특히,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이번 스페셜 온라인 GV는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 윤성현 감독 등 영화의 주역이 모두 함께하는 특별한 자리로 그간 밝혀지지 않았던 영화에 대한 모든 것을 풀어놓는다.

넷플릭스 공개 후 당일 진행되는 만큼 영화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화를 기다려온 모두가 궁금해했던 다양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전할 예정이다.

'사냥의 시간'의 주역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온라인 GV는 오는 23일 오후 9시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한편, '사냥의 시간'은 오는 23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단독 공개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