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사냥의 시간', 4월 10일 공개
넷플릭스 '사냥의 시간', 4월 10일 공개
  • 문건재
  • 승인 2020.03.30 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리틀빅픽처스
사진 ⓒ 리틀빅픽처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극장 개봉을 미뤘던 영화 '사냥의 시간'(감독 윤성현)이 결국 넷플릭스를 통해 개봉한다.

배급사 리틀빅픽처스는 지난 23일 "윤성현 감독의 추격 스릴러 영화 '사냥의 시간'이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전 세계 190여개국에 4월 10일 단독 공개한다"고 밝혔다.

리틀빅픽처스는 세계보건기구(WHO)의 팬데믹 선언 후 '사냥의 시간'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방안들에 대해 생각했다며 "고민을 거듭한 끝에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에 제안을 하여 오는 4월 10일부터 전세계 190여 개국에 29개 언어의 자막으로 동시에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관객 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동시에 '사냥의 시간'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의 기대를 고려하여 내린 결정인 만큼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 아울러 코로나19로 인한 상황이 빨리 호전되길 진심으로 바라는 바"라고 덧붙였다.

넷플릭스 역시 "'사냥의 시간'을 전 세계 190여개국의 회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전 세계적으로 한국 영화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현상을 고무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다양한 포맷과 장르의 한국 콘텐츠가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밝혔다.

한편, '사냥의 시간'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개봉을 잠정 연기한 바 있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