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식x한석규, '천문' 메인 포스터 공개
최민식x한석규, '천문' 메인 포스터 공개
  • 문건재
  • 승인 2019.12.0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최민식과 한석규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감독 허진호,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2월 개봉을 앞둔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조선의 하늘과 시간을 만들고자 했던 '세종'(한석규)과 '장영실'(최민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표정과 눈빛만으로도 묵직한 감동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앞서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던 '세종'과 '장영실'이었지만 이번 메인 포스터를 통해선 각자 다른 곳을 향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극 중 함께 업적을 이뤄나가며 신분을 뛰어넘는 우정을 쌓아갔던 그들의 이야기가 '안여 사건'(임금이 타는 가마 안여(安與)가 부서지는 사건) 이후 어떤 전개로 펼쳐나가게 될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조선의 하늘과 시간, 같은 꿈을 꾸었던 두 천재"라는 카피까지 더해지며 역사적 인물인 세종대왕과 장영실의 관계가 '천문: 하늘에 묻는다'를 통해서 어떻게 그려질 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오는 12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