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레에다 히로카즈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12월5일 개봉
고레에다 히로카즈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12월5일 개봉
  • 오세준
  • 승인 2019.11.01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티캐스트

일본을 대표하는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이 오는 12월 5일 개봉을 확정했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까뜨린느 드뇌브)가 자신의 삶에 대한 회고록을 발간하며 딸 뤼미르(줄리엣 비노쉬)와 오랜만에 만나게 되면서 그동안 서로에게 쌓인 오해와 숨겨진 진실에 대해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2018년 칸 국제영화제에서 '어느 가족'으로 황금종려상을 받은 이후 내놓은 신작으로, 자국인 일본을 벗어나 해외에서 찍은 첫 번째 영어 영화다.

 

사진 ⓒ ㈜티캐스트
사진 ⓒ ㈜티캐스트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메인 포스터는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포착해 근사한 가족사진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까뜨린느 드뇌브)와 그녀의 딸 뤼미르(줄리엣 비노쉬)는 아름다운 존재감을 발산한다.

또한, 뤼미르의 남편 행크(에단 호크)와 이들의 딸 샤를로트는 아내와 할머니를 따뜻하게 바라보고 있어 누가 봐도 행복한 가족임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하지만 "엄마, 당신의 인생은 거짓투성이네요"라는 극명한 온도차를 보이는 카피는 행복한 가족의 모습 뒤에 어떤 숨겨진 이야기가 있을지 궁금증을 배가 시킨다.

한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12월 5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