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레에다 히로카즈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12월5일 개봉
고레에다 히로카즈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12월5일 개봉
  • 문건재
  • 승인 2019.11.01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티캐스트

일본을 대표하는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이 오는 12월 5일 개봉을 확정했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까뜨린느 드뇌브)가 자신의 삶에 대한 회고록을 발간하며 딸 뤼미르(줄리엣 비노쉬)와 오랜만에 만나게 되면서 그동안 서로에게 쌓인 오해와 숨겨진 진실에 대해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2018년 칸 국제영화제에서 '어느 가족'으로 황금종려상을 받은 이후 내놓은 신작으로, 자국인 일본을 벗어나 해외에서 찍은 첫 번째 영어 영화다.

 

사진 ⓒ ㈜티캐스트
사진 ⓒ ㈜티캐스트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메인 포스터는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포착해 근사한 가족사진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까뜨린느 드뇌브)와 그녀의 딸 뤼미르(줄리엣 비노쉬)는 아름다운 존재감을 발산한다.

또한, 뤼미르의 남편 행크(에단 호크)와 이들의 딸 샤를로트는 아내와 할머니를 따뜻하게 바라보고 있어 누가 봐도 행복한 가족임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하지만 "엄마, 당신의 인생은 거짓투성이네요"라는 극명한 온도차를 보이는 카피는 행복한 가족의 모습 뒤에 어떤 숨겨진 이야기가 있을지 궁금증을 배가 시킨다.

한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12월 5일 개봉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