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쥬만지: 넥스트 레벨' 12월 개봉…"매력 포인트 셋"
돌아온 '쥬만지: 넥스트 레벨' 12월 개봉…"매력 포인트 셋"
  • 문건재
  • 승인 2019.11.0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소니 픽처스
사진 ⓒ 소니 픽쳐스

전 세계 9억 6천만 달러의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이자 새로운 전설이 된 액션 어드벤처의 컴백을 알리는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감독 제이크 캐스단)이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영화 속 매력 포인트 3를 전격 공개한다.

 

◇ 전편 흥행 주역들이 다시 뭉쳤다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국내에서 인지 호감도 높은 '드웨인 존슨'과 '잭 블랙'은 물론 '어벤져스' 시리즈로 천만 관객의 사랑을 받은 '카렌 길런'과 미국 스탠딩 코미디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케빈 하트'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모여 그 자체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작품 속에서 저마다의 개성을 지닌 게임 속 아바타로 분해, 역대급 케미를 선보이며 영화의 흥행을 이끌었다. 이번 '쥬만지: 넥스트 레벨'에서는 전편의 흥행 주역들이 다시 한 번 뭉쳐, 더욱 업그레이드 된 케미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여전사 루비 라운드하우스(카렌 길런)을 제외하고는 모두 전편과 다른 현실 속 캐릭터를 맡아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정체를 알 수 없는 새로운 여성 게임 캐릭터(아콰피나)도 예고편에 깜짝 등장하며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전 세계 9억 6천만 달러 흥행 기록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전 세계 9억 6천만 달러 흥행 기록을 거두며 명실상부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로 인정 받았다. 이런 강력한 흥행 돌풍에는 관객들의 배꼽을 잡게 만드는 역대급 유머와 배우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 그리고 위험한 미션을 수행해 게임 속 세계를 탈출해야 한다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까지 전 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매력요소가 그 이유로 손꼽힌다. 전편의 재미 요소를 극대화 한 것은 물론 한층 위험천만해진 미션까지 모든 것이 진화된 흥행 액션 어드벤처의 탄생을 알리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 쥬만지 게임 속 비주얼 완벽 구현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명작 어드벤처 '쥬만지'의 오리지널 속편으로 게임 속 비주얼을 스크린에 완벽하게 구현해내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정글 뿐 아니라 CG라고 믿기 어려운 생동감 넘치는 다양한 동물들까지 역대급 스케일로 중무장하며 재미와 긴장감을 높였다. 이번 '쥬만지: 넥스트 레벨'에서는 정글 뿐 아니라 설산, 사막 등 더욱 진화된 게임 속 배경이 등장하며 화끈한 액션 어드벤처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전설의 게임 '쥬만지'가 다시 시작되고 사라진 친구를 찾기 위해 게임 속으로 들어간 아이들과 우연히 함께 빨려 들어간 할아버지 에디&마일로가 새로운 아바타가 되어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더욱 강력하고 스릴 넘치는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이다. 국내 12월 개봉 예정.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