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찾아줘', 이영애X유재명X박해준, 3人 3色 강렬한 포스터 공개
'나를 찾아줘', 이영애X유재명X박해준, 3人 3色 강렬한 포스터 공개
  • 오세준
  • 승인 2019.11.0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나를 찾아줘'(감독 김승우) 측은 지난 31일 이영애, 유재명, 박해준의 비주얼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 분)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이야기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세 인물의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먼저 아이를 잃어버린 실의, 죄책감부터 아이를 반드시 찾으려는 강인함까지 복합적인 감정을 담은 정연의 포스터는 홀로 아이를 찾아 낯선 곳으로 뛰어든 인물에 완벽하게 몰입한 이영애의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반드시 내가 널 찾을거야"라는 카피는 낯선 사람들 사이에서 진실을 파헤치려는 정연 앞에 펼쳐질 예측불가 전개를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강렬한 비주얼과 함께 "저 경찰인 거 아시죠?"라는 카피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홍경장의 포스터는 유재명 특유의 서늘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한다. 나름의 규칙과 권력으로 유지해오던 곳이 정연의 등장으로 균열이 생기자 불편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는 홍경장 역 유재명은 이영애와의 팽팽한 대립구도를 형성,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로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릴 것이다.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아이를 찾기 위해 전국 안 가본 곳이 없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정연의 남편 명국의 포스터는 깊이 있는 눈빛과 함께 "우리 윤수, 꼭 돌아올거야"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이전에 보지 못했던 박해준의 진한 감정 연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한편, '나를 찾아줘'는 오는 11월 27일 개봉한다.

[코아르CoAR 오세준 기자, yey12345@ccoar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