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공포 체험 기획전' 개최...3주간 '곤지암x링' 상영
CGV, '공포 체험 기획전' 개최...3주간 '곤지암x링' 상영
  • 문건재
  • 승인 2019.07.2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CGV
사진 ⓒ CGV

CGV가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오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하는 '심야 폭염 특가-공포 체험 기획전'을 진행한다.

금, 토, 일요일 오후 11시 이후 전국 30개 극장에서 다면상영특별관 스크린X로 선보이는 '곤지암'과 일본 공포영화 '링' 시리즈 중 한 편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약 50% 할인된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곤지암' 스크린X 버전은 지난해 개봉해 많은 인기를 얻었던 작품으로, 이번 재개봉을 통해서는 50분 분량의 감독판으로 재구성한 작품을 선보인다. 하이라이트 장면을 중심으로 보다 임팩트 있는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링' 시리즈는 일본 특유의 공포를 잘 살려 마니아층을 보유한 영화로, '링' '링2' '링0-버스데이'를 준비했다. 특히 1999년 일본에서 개봉한 '링' 첫 번째 작품은 국내 극장에서 미개봉했던 작품으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극장 상영으로는 CGV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정재영 팀장은 "더위를 피하는 수많은 방법 중에 오직 극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만들어 드리고자 기획했다. CGV에서 영화와 바캉스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