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커런트워' 컴버배치x톰홀랜드, 라이벌 '테슬라' 포스터 공개
영화 '커런트워' 컴버배치x톰홀랜드, 라이벌 '테슬라' 포스터 공개
  • 문건재
  • 승인 2019.07.2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 (주)이수C&E
포스터 ⓒ (주)이수C&E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톰 홀랜드, 니콜라스 홀트와 마이클 섀넌이 출연하는 영화 '커런트 워'가 시선을 사로잡는 파트너 & 라이벌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커런트 워'는 발명가이자 쇼맨십 천재 에디슨(베네딕트 컴버배치)과 그의 파트너 인설(톰 홀랜드)에 맞선 테슬라(니콜라스 홀트)와 웨스팅하우스(마이클 섀넌)가 펼친 단 하나의 역사가 되기 위한 빛의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최근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연달아 성공으로 이끈 톰 홀랜드는 이번 영화를 통해 에디슨의 완벽한 파트너 '인설'로 분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인설은 전류 전쟁 당시 ‘에디슨’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그를 도왔던 비서이자 협상의 천재 캐릭터다. 실제 현재 GE의 전신이라 할 수 있는 에디슨 제너럴 일렉트릭 컴퍼니의 부사장 자리까지 올랐던 그는 비상한 두뇌 회전과 사업 수완으로 한때 미국 최대의 전력기업을 이끌며 당시 개인 재산만 1억 5천만 달러에 달했던 것으로 알려진다.

 

포스터 ⓒ (주)이수C&E
포스터 ⓒ (주)이수C&E

특히, 에디슨과의 전류 전쟁의 악연으로 노벨상 공동 수상까지 거부한 테슬라는 우리에게는 전기자동차 회사의 이름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아이언맨'의 실제 모델로도 유명한 기업가 엘론 머스크는 자신의 전기자동차 회사 이름을 이 테슬라에서 따온 것으로, 실제 테슬라는 라디오, 레이저, 전기 자동차 등 당시로서는 센세이셔널한 발명품들을 구상했고 그 공을 인정받아 현대 무선 통신 기술의 아버지로 불린다.

'엑스맨' 시리즈의 비스트,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속 눅스 캐릭터로 한국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니콜라스 홀트가 테슬라를 어떻게 연기 했을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커런트 워'가 그려낼 에디슨과 테슬라의 역사적 대결에 대한 호기심도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한편, '커런트 워'는 오는 8월 22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