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가은 감독의 두번째 작품 '우리집'...'우리가 지킨다' 메인 포스터 공개
윤가은 감독의 두번째 작품 '우리집'...'우리가 지킨다' 메인 포스터 공개
  • 문건재
  • 승인 2019.07.25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 롯데엔터테인먼트
포스터 ⓒ 롯데엔터테인먼트

오는 8월 개봉을 확정한 '우리들' 윤가은 감독의 신작 '우리집'이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았던 포스터에 이어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우리집'은 누구나 갖고 있지만 아무도 말하지 않는, 숙제 같은 ‘가족’의 문제를 풀기 위해 어른들 대신 직접 나선 동네 삼총사의 빛나는 용기와 찬란한 여정을 담은 작품이다.

베를린국제영화제, 청룡영화상, 백상예술대상 등 전 세계 30개 이상 영화상에 수상 및 초청된 2016년 최고의 데뷔작 '우리들' 윤가은 감독의 신작으로, 가족이 맞닥뜨린 문제를 직접 해결하기 위해 나서는 아이들의 모습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담아냈다. 

특히, '우리들', '용순', '홈', '살아남은 아이'를 제작하며 한국 웰메이드 영화의 대표 브랜드로 떠오른 제작사 아토ATO가 참여해 완성도와 작품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것은 물론이고, 윤가은 감독의 심미안으로 발굴해낸 기대주, 배우 김나연, 김시아, 주예림이 선보일 생동감 넘치는 연기와 특별한 호흡 역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윤가은 감독의 두 번째 작품 '우리집'은 오는 8월 개봉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