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X이무생 '당신이 잠든 사이', 3월 20일 개봉
추자현X이무생 '당신이 잠든 사이', 3월 20일 개봉
  • 문건재
  • 승인 2024.03.06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감독 장윤현)가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을 공개했다.

 

ⓒ 트윈플러스파트너스

'당신이 잠든 사이'는 교통사고로 선택적 기억 상실을 앓게 된 덕희로 인해 행복했던 부부에게 불행이 닥치고, 남편 준석의 알 수 없는 행적들이 발견되면서 진실을 추적해 가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접속', '텔 미 썸딩' 장윤현 감독의 신작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덕희 역을 맡은 추자현의 불안해 보이면서도 깊은 의심이 묻은 듯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또한 자상한 남편 준석 역의 이무생의 생각에 잠긴 듯한 시선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사라진 기억, 깊어진 의심 당신의 진짜 모습을 알고 싶어'라는 카피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유도하며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덕희에게 선택적 기억상실이라는 불행이 닥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던 부부에게 교통사고가 일어난 것. 혼재된 기억으로 힘들어하는 덕희를 자상하게 다독이는 남편 준석이지만 그가 자서전 작업을 위해 떠나자, 덕희는 준석이 자신에게 무언가 숨기는 것 같은 비밀스러움을 느낀다. 이에 점점 더 깊어지는 의심으로 남편을 추적해 나가는 덕희의 모습이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키운다.

한편 추자현, 이무생 주연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는 3월 20일 개봉을 확정했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