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레스토랑 반값 할인 이벤트…'현대카드 고메위크 23' 개최
유명 레스토랑 반값 할인 이벤트…'현대카드 고메위크 23' 개최
  • 오세준
  • 승인 2019.06.06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현대카드
사진 ⓒ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오는 21일(금)부터 27일(목)까지 유명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고메위크 23'를 개최한다.

이번 고메위크는 서울에서 한남, 서래마을, 청담, 압구정 등의 레스토랑 59곳, 부산에서는 해운대, 달맞이길, 마린시티 등의 레스토랑 14곳이 참여한다.

특히, 신라호텔의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 스테이크 맛집 '부첼리하우스', 레스케이프호텔의 '팔레드신' 등 미식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레스토랑을 새롭게 만날 수 있다.

고메위크는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고메위크 대상 카드(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 카드)를 소유한 고객은 오는 12일부터 '현대카드 마이메뉴' 앱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전화 예약과 당일 예약은 불가능하며, 방문 4일 전까지 취소하면 예약보증금을 환불받을 수 있다. 단, 1인당 하루 한 번, 행사 기간 최대 7번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최근 미식 트렌드를 반영한 레스토랑들을 다양하게 엄선했다. 동시에 진행되는 현대카드 호텔위크와 함께 즐기면 더욱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카드는 고메위크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 방문 인증이벤트도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고메위크를 이용한 후 본인 인스타그램에 정해진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샷을 남기고, 현대카드 인스타그램 인증샷 안내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서울 숙박권, 파크 하얏트 더 라운지 식사권, 모바일 커피상품권 등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현대카드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코아르 CoAR 오세준 기자, yey12345@ccoart.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