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로켓맨' 미리 읽어보기
영화 '로켓맨' 미리 읽어보기
  • 오세준
  • 승인 2019.06.05 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그시' 태런 에저튼, 전설적인 팝 아이콘 '엘튼 존'으로 완벽 변신!
포스터 ⓒ 롯데엔터테인먼트
포스터 ⓒ 롯데엔터테인먼트

전 세계 3억 5천만장 앨범 판매의 살아있는 전설 '엘튼 존'의 무대를 극장에서 마주한다.

천재적인 피아노 실려과 소울 가득한 음색, 폭박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시대와 국경을 초월한 팝 아이콘 '엘튼 존'. 영화 '로켓맨'은 가장 빛나는 시대의 아이콘으로 화려하게 살아가던 삶과 그 속에서 음악적인 영감을 나눴던 사람들과의 우정과 갈등까지 그의 드라마틱한 인생을 환상적인 음악과 열광적인 무대를 통해 전달하는 작품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킹스맨'의 '에그시'로 유명한 배우 '태런 에저튼'이 '엘튼 존'을 변신해 특하고 화려한 패션, 헤어 라인과 눈썹 모양까지 표현해낸 비주얼부터 한 시대를 풍미한 세계적인 팝 아이콘의 내적인 고뇌와 갈등까지 사실감 넘치는 완벽한 연기를 선보인다. 또 수많은 '엘튼 존'의 히트곡을 직접 불렀고, 화려한 쇼맨십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특유의 아우라와 제스처를 완벽하게 그린다.

앨튼 존, 태런 에저튼/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앨튼 존, 태런 에저튼/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특히' 실제 '엘튼 존'은 "태런 에저튼 만큼 완벽하게 나의 곡을 소화하는 배우는 없다"고 극찬을 했다. 로켓맨을 연출한 덱스터 플레처 감독 역시 "촬영장에서 온 힘을 다해서 연기와 노래를 보여줬다. 그런 에너지와 힘을 표현한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재능이다. 다른 사람은 상상할 수도 없을 만큼 태런은 이 역할에 딱 맞는 사람이었다"며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태런 에저튼은 철저한 캐릭터 분석을 기반으로 연기에 임했다. 그는 "영화 작업할 때 '엘튼 존'과 끊임없이 소통했다. 캐릭터를 연구하다 보니 그와 내가 비슷한 점이 많았다. 그 어떤 때 보다 이 영화 작업에 많은 노력을 쏟았다”고 설명한다. 이어 “이 영화를 작업하는 것이 나에겐 너무나 소중하고 중요한 일이었다"고 전해 '엘튼 존'에 대한 그의 진심 어린 존경과 작품에 대한 큰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를 통해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와 솔직한 가사로 큰 사랑을 받은 'Your Song', 영화의 제목이자 '엘튼 존'의 대표 히트곡이기도 한 'Rocket Man', 영국에서 무려 40만장 판매라는 기록을 세운 'Tiny Dancer', 경쾌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Bennie And The Jets', 미국에서 약 3주간 1위를 기록한 '엘튼 존'의 첫 싱글 음반 'Crocodile Rock',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의 OST로 수록되며 '엘튼 존'이 실제 출연까지 하며 더욱 화제가 됐던 곡 'Saturday Night's Alright for Fighting'까지 들어볼 수 있다.

한편, 실제 '엘튼 존'이 직접 제작에 참여해 디테일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영화의 리얼리티를 높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로켓맨'은 6월 5일 개봉한다.

[코아르 CoAR 오세준 기자, yey12345@ccoart.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