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톰 크루즈 특별전' 개최‥6월 7일부터 진행
CGV, '톰 크루즈 특별전' 개최‥6월 7일부터 진행
  • 문건재
  • 승인 2023.05.23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가 톰 크루즈 작품 7편을 모아 아트하우스 전관에서 오는 6월 7일부터 7월 4일까지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CGV

이번 '톰 크루즈 특별전'에서는 '탑건', '레인 맨', '어 퓨 굿 맨',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매그놀리아', '아이즈 와이드 셧', '바닐라 스카이' 등 총 7편이 상영된다.

먼저, 지난해 탑친자('탑건'에 미친자) 신드롬을 일으키며 819만 관객을 열광시킨 '탑건: 매버릭'의 1편 '탑건'이 관객들과 다시 만난다. 제6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레인 맨'과 잭 니콜슨, 데미 무어와 출연해 인상적인 펼친 톰 크루즈의 리즈 시절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어 퓨 굿 맨'도 상영된다. 톰 크루즈가 치명적인 매력의 뱀파이어로 분한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도 볼 수 있다. 제50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황금곰상을 수상한 '매그놀리아'와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유작 '아이즈 와이드 셧', 스페인 영화를 리메이크한 '바닐라 스카이'까지 상영된다.

여광진 CGV 콘텐츠편성팀장은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월드 스타 톰 크루즈의 작품을 모아 특별전을 진행한다 40년이 넘는 연기 인생 동안 60여편 이상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 톰 크루즈의 매력을 극장에서 온전히 느끼는 시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톰 크루즈 특별전'은 올여름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개봉을 앞두고 진행되는 기획으로 60편이 넘는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준 톰 크루즈를 다시 만날 수 있어 영화 팬들의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