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고 로비X라이언 고슬링 '바비', 7월 개봉 확정
마고 로비X라이언 고슬링 '바비', 7월 개봉 확정
  • 문건재
  • 승인 2023.05.1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타 거윅 감독과 배우 마고 로비, 라이언 고슬링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바비'가 7월 개봉을 확정했다.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바비'는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첫 연출작인 '레이디 버드'로 제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작품상을 수상한데 이어 '작은 아씨들' 로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그 실력을 인정받은 배우 겸 감독 그레타 거윅은 "대본을 쓰면서 영화와 사랑에 빠졌다. 이 작품을 나 말고 다른 사람이 연출하는 걸 견딜 수 없어 연출까지 맡게 되었다"면서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해 더욱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바비'는 화려한 캐스팅이 돋보이는 작품이기도 하다. 먼저 주인공 바비 역에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에서 주인공 할리 퀸 역을 맡아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마고 로비가 맡았다. 특히 마고 로비는 '아이, 토냐'와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으로 각각 제90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과 제92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어 켄 역에는 '라라랜드'로 국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라이언 고슬링이 활약한다. 액션, SF, 드라마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는 그의 변신이 기대감을 모은다.

여기에 '어글리 베티' 시리즈로 제59회 에미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아메리카 페레라부터 제68회, 제69회 에미상 TV 코미디 부문 여우조연상 2회 수상에 빛나는 케이트 맥키넌, 그래미 어워즈 3회 수상 및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두아 리파 그리고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서 새로운 마블 히어로 샹치 역을 맡은 시무 리우 등이 '바비랜드' 속 다양한 바비와 켄을 연기할 예정이다. 

공개된 '바비' 티저 포스터는 '바비'를 상징하는 커다란 로고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마고 로비와 라이언 고슬링이 각각 '바비'와 '켄' 역을 맡아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바비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 켄은 그냥 켄'이라는 카피는 각 캐릭터가 처한 상황을 특별하게 표현해 이들이 선보일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영화 '바비'는 오는 7월 개봉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