맷 데이먼x벤 애플렉 '에어', 4월 대개봉‥"믿고 보는 조합"
맷 데이먼x벤 애플렉 '에어', 4월 대개봉‥"믿고 보는 조합"
  • 문건재
  • 승인 2023.02.27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에어'(감독 벤 애플렉,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가 4월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에어'는 1984년 업계 꼴찌 나이키를 최고의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NBA 신인 선수였던 마이클 조던에게 모든 것을 걸었던 게임체인저의 드라마틱한 성공 전략을 그린 작품으로, 지난 1998년 영화 '굿 윌 헌팅'으로 제70회 아카데미 시상식 각본상을 공동 수상한 배우 맷 데이먼과 벤 애플렉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연기는 물론 각본과 연출 등 다양한 방면에서 눈부신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두 배우가 선사할 3번째 앙상블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특히, 제8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각색상, 편집상 등 3관왕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작품 '아르고'를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벤 애플렉이 메가폰을 잡은 4번째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누구에게나 점프하는 순간이 온다'는 도전적인 카피와 함께 새로운 아이콘 탄생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과연 이들이 모험적인 전략이 어떻게 업계의 판도를 바꿀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전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농구화 브랜드의 탄생 비하인드를 드라마틱하게 그려낼 '에어'는 오는 4월 국내 극장 개봉할 예정이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