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나이트 샤말란 신작 '똑똑똑', 3월 8일 개봉‥"아바타2 꺾고 북미 1위"
M. 나이트 샤말란 신작 '똑똑똑', 3월 8일 개봉‥"아바타2 꺾고 북미 1위"
  • 문건재
  • 승인 2023.02.2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화제작 '똑똑똑'(감독 M. 나이트 샤말란)이 3월 8일(수)로 국내에 개봉한다.

 

영화 '똑똑똑'은 휴가를 즐기던 가족이 인류를 살리면 가족이 죽고, 가족을 살리면 인류가 멸망하는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식스 센스', '23 아이덴티티' 등 흥행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 받은 스릴러 명작을 연출한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신작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네 명의 인물이 살벌한 무기를 든 오싹한 장면을 담고 있어 시선을 끈다. 오두막을 바라보고 서 있는 인물들은 뒷모습만으로도 굉장한 압도감을 줄 뿐만 아니라 이들에게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데이브 바티스타는 특유의 거대한 몸집으로 존재만으로도 위압감을 풍겨 그가 연기한 '레너드'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케 한다. 여기에 "가족을 살리면 인류가 멸망한다. 선택하라"는 카피 문구 역시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데이브 바티스타가 낯선 침입자 '레너드' 역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이브 바티스타는 해외 유수의 매체에서 "데이브 바티스타의 연기는 완벽하다"(La Estatuilla), "데이브 바티스타의 절제된 연기가 인상적이다"(CNN) 등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북미 개봉과 동시에 '아바타: 물의 길'의 박스오피스 흥행 독주를 막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똑똑똑'이 3월 8일 개봉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