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 라이브러리' 재오픈
CGV, '씨네 라이브러리' 재오픈
  • 문건재
  • 승인 2023.02.1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가 지난 6일 국내 최초 영화 전문 도서관 '씨네 라이브러리'를 일반 고객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오픈했다. 

 

ⓒ CGV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10층 '씨네 라이브러리'는 영화와 문화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즐겨 찾는 공간이다. 영화 관련 전문 서적 1만여권을 갖춘 국내 유일 영화 전문 도서관으로 2015년 5월에 처음 선보였다. 영화 원작, 영화 전문서, 국내외 시나리오를 비롯해 영화에 창의적인 영감을 안겼던 미술, 사진, 건축, 디자인, 세계 문학 고전 등 인문, 예술 분야 등을 총망라한 엄선된 장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씨네 라이브러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출입을 제한했던 것을 실내 마스크 해제 등 방역 지침 완화에 맞춰 지난 6일부터 일반 고객에게 재오픈해 운영 중이다. 코로나19 이후 이번 재오픈 전까지는 GV 등의 공식 행사에 한해서만 입장이 가능했다.  지난 6일부터 CGV 모든 고객들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씨네 라이브러리'의 공간과 도서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CGV는 이번 재오픈에 맞춰 고객이 '씨네 라이브러리'에서 매점 음식도 즐길 수 있게 했다. '씨네 라이브러리' 내에서 편리하게 매점 주문도 가능하다. '씨네 라이브러리' 테이블에 부착돼 있는 메뉴판을 확인한 후 네이버 스마트주문으로 원하는 제품을 주문하면 제품을 자리에서 바로 받아 즐길 수 있다. 

강민규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CM은 "코로나19로 인해 이용이 제한되었던 '씨네 라이브러리'를 고객에게 다시 오픈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영화와 관련된 다양한 도서를 즐길 수 있는 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뜻깊은 시간 보내시거나 혹은 영화와 자신에게 오롯이 집중할 수 있는 시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씨네 라이브러리' 이용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