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디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5월 17일 국내 개봉 확정
빈 디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5월 17일 국내 개봉 확정
  • 조상연
  • 승인 2023.02.01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감독 루이스 리터리어)가 오는 5월17일 개봉을 확정하고, 국내 공식 제목을 공개했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전 세계 66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낸 지상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10번째 작품이다. 공개된 부제인 '라이드 오어 다이'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대표하는 최고 명대사를 인용한 만큼 시리즈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느낄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잔뜩 끌어올린다.

그뿐만 아니라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의 역대급 배우진과 제작진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나우 유 씨 미: 마술 사기단' '타이탄' 등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스케일의 액션을 선사하며 작품 흥행에 성공한 루이스 리터리어가 메가폰을 잡고 최강 캐스트를 완성했다.

특히, 전체 시리즈를 책임지며 이끌고 있는 빈 디젤을 필두로 제이슨 스타뎀, 샤를리즈 테론, 미셸 로드리게즈, 성 강 등 기존 캐스트에 더불어 마블 히어로 '캡틴 마블'을 연기한 브리 라슨과 DC 히어로 '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의 리타 모레노 등 새로운 캐스트들의 합류 또한 일찌감치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또한,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의 공식 예고편 글로벌 동시 공개 또한 예고돼 있어 관심을 끈다. 오랫동안 새로운 시리즈를 기다려 온 관객들을 설레게 할 공식 예고편은 한국 시간으로 오는 11일 글로벌 동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여기에 예고편 공개 전 '분노의 질주' 1편부터 9편까지 각 시리즈의 예고편을 담은 레거시 카운트다운 영상 역시 오는 2일부터 10일까지 매일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더한다. 

한편, 로마 등의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시리즈 최고의 스케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짜릿한 액션을 선사할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오는 5월 17일 개봉한다.

[코아르CoAR 조상연 기자, sangyeon.jo@ccoart.com]

조상연
조상연
《코아르》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