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x임시완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2월 17일 넷플릭스 공개
천우희x임시완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2월 17일 넷플릭스 공개
  • 문건재
  • 승인 2023.01.2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Netflix)가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감독 김태준)의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 넷플릭스(NETFLIX)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는 평범한 회사원이 자신의 모든 개인 정보가 담긴 스마트폰을 분실한 뒤 일상 전체를 위협받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현실 밀착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라는 영화의 제목처럼 떨어진 후 액정이 깨져버린 스마트폰 속 '준영'(임시완), '나미'(천우희), '지만'(김희원)의 모습이 각각 배치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일상을 해킹당한 '나미'와 스마트폰을 주운 후 그에게 치밀하게 접근하는 '준영', 그리고 그를 추적하는 형사 '지만'의 강렬한 표정과 “당신의 스마트폰으로 누군가 당신인 척하고 있다”라는 카피는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시청자들은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모든 일상이 무너져가는 과정을 평범한 회사원 '나미'의 시선으로 따라가면서 눈을 뗄 수 없는 극강의 몰입을 체험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지하철 속 세 사람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가 우리 일상 속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현실 밀착 스릴러 영화임을 예고한다.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준영'과 스마트폰을 든 채 불안한 표정을 짓고 있는 '나미', 누군가와 통화를 하고 있는 '지만'까지. 지하철 속 세 사람의 모습은 현대인들의 필수품이 된 스마트폰을 이용한 범죄를 다룬 영화의 소재와 어우러져 우리 모두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사건임을 더욱 와닿게 한다. 

한편, 스릴러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는 오는 2월 17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