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완 신작 '밀수', 2023 여름 극장 개봉 확정
류승완 신작 '밀수', 2023 여름 극장 개봉 확정
  • 문건재
  • 승인 2023.01.2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승완 감독의 신작 '밀수'가 올 여름 극장 개봉을 확정짓고, 론칭 포스터를 첫 공개했다.

 

ⓒ NEW

'밀수'는 평화롭던 바닷가에서 밀수에 휘말리게 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해양범죄 활극이다.

공개된 론칭 포스터에는 필모그래피 사상 처음 만난 김혜수, 염정아의 독보적인 실루엣이 담겨 있어 눈길을 모은다. 여기에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까지 이름만으로도 신선하고 가슴 뛰는 조합이 된 배우들의 출연이 예고되어 기대감을 더한다.특히, '모가디슈'의 조인성을 제외하고 류승완 감독과 모두 처음 호흡을 맞추는 배우들이라 이들 간의 신선한 시너지에 호기심이 일어난다.  

함께 공개된 론칭 예고편에는 류 감독 작품에 대한 신뢰감과 더불어 바다와 도시를 오가는 배경 속에서 여름 영화 특유의 시원한 감성까지 불러일으킨다. 특히 '베테랑'(2015) 이후 오랜만에 돌아온 류승완 감독의 범죄 장르가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라는 새로운 캐스트들과 만나 어떤 색깔로 펼쳐질지 기대감이 생긴다. 새로운 소재, 새로운 비주얼, 색다른 감각으로 무장한 영화 '밀수'가 여름 관객들의 '원픽'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밀수'는 2015년 '베테랑', 2017년 '군함도', 2019년 '엑시트', 2021년 '모가디슈'까지 여름 관객들에게 늘 만족감을 안겨준 웰메이드 제작사 ㈜외유내강이 다시 한 번 선보이는 극장 개봉작으로 여름 극장가 관객들에게 통쾌한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현재 후반 작업 중이며 올 여름 관객들과 만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