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2023년 개봉 확정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2023년 개봉 확정
  • 문건재
  • 승인 2023.01.2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후속작 '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드디어 2023년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2018년 대성공을 거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후속편이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포스터는 새로운 스파이더맨으로 거듭난 '마일스 모랄레스'(샤메익 무어)가 공중에 매달려 있는 가운데 '스파이더 그웬'(헤일리 스테인펠드)을 포함, 각기 다른 세계의 수많은 스파이더맨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확장된 멀티버스의 세계를 예고한바 눈길을 끈다.

티저 예고편은 평행세계 속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의 죽음 이후 새로운 스파이더맨으로 살게 된 '마일스'가 자기 삶에 혼란을 느끼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그러던 도중 '스파이더 그웬'이 다시 나타나고 “나가고 싶어?” 라는 말과 함께 다중 우주의 질서를 정비하기 위해 멀티버스 세계로 함께 가자고 권유한다. 

그녀와 함께 멀티버스 세계로 들어간 '마일스'. 그는 각기 다른 세계의 수많은 스파이더맨들을 만나게 되고 그들과 함께 힘을 모아 빌런들과 맞서는 모습들도 보여주어 작품 속 다양한 스파이더맨들의 모습뿐만 아니라 화끈한 액션까지 기대케 한다.

한편,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전편을 잇는 화려한 CG 연출로 높은 완성도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며, 마치 뮤직비디오를 연상케 하는 힙한 사운드트랙까지 더해져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파이더버스'로 다시 한번 전 세계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