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2023년 5월 개봉 확정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2023년 5월 개봉 확정
  • 문건재
  • 승인 2022.12.02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이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가 내년 5월 개봉한다.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포스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이후 6년 만의 후속작이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1'은 지난 2014년 전 세계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는 지난 2017년 8억6375만 달러 이상의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을 쌓아 올리며 전편의 기록을 넘어섰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는 마블 영화 최초로 은하계까지 무대를 확장했을 뿐 아니라 마블 사상 가장 강력한 빌런으로 손꼽히는 '타노스'의 등장을 이끌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엔드게임'까지 이어지는 거대한 흐름을 완성한 작품으로 영화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에서는 제임스 건 감독이 다시 한번 연출을 맡았다. 제임스 건 감독 특유의 재치 넘치는 유머와 인간미 가득한 감성, 독창적인 연출 스타일이 이번 작품에서 역시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마블 유니버스에서 독보적인 4차원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유니크한 히어로 '스타로드' 역의 크리스 프랫과 '가모라' 역의 조 샐다나를 비롯해 '드랙스' 역의 데이브 바티스타, '네뷸라' 카렌 길런, '멘티스' 폼 클레멘티에프, '그루트' 빈 디젤, '로켓' 브래들리 쿠퍼 등 폭발적인 케미를 형성한 주역들이 모였다.

여기에 '메이즈 러너' 시리즈,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디트로이트' '미드소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윌 포터가 본격적으로 합류해 더욱 예측 불가한 전개를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우주선 날개 위에 함께 모여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멤버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저물어가는 석양을 배경으로 이들이 한 데 뭉쳐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은 그 자체로 웅장함과 뭉클함을 자아낸다.

특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희생됐던 가모라와 '스페이스 독' 코스모의 등장이 엿보여 과연 이번 작품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는 내년 5월 개봉할 예정이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