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2023년 2월 개봉 확정
마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2023년 2월 개봉 확정
  • 문건재
  • 승인 2022.10.25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 페이즈5의 시작을 알리는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감독 페이튼 리드)가 오는 2023년 2월 개봉을 확정했다.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25일 이 같이 알리며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앤트맨과 와프스: 퀀텀매니아'는 '앤트맨' 시리즈로 세계적인 흥행을 견인한 페이튼 리드 감독이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오직 '앤트맨' 시리즈에서만 즐길 수 있는 남다른 사이즈의 스케일, 액션, 유머로 중무장하며 또 한번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완벽한 파트너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활약을 예고하는 앤트맨 역의 폴 러드와 와스프 역의 에반젤린 릴리의 앙상블에 기대가 모아지며, '앤트맨과 와스프'를 통해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낸 재닛 반 다인 역에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미셸 파이퍼가 다시 도전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프리키 데스데이'에 출연한 캐서린 뉴튼이 딸 캐시 랭으로 새롭게 합류,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키'를 통해 첫 등장한 정복자 캉 역에 조나단 메이저스가 등장을 앞두며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스토리로 팬들을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마블 스튜디오의 무한한 비주얼 혁명을 일으킬 '양자 영역'의 세계관이 압도적 볼거리를 예고한다.

공개된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의 티저 포스터는 마블 페이즈5의 시작을 알리며 마블 스튜디오가 선보일 무한한 '양자 영역'의 신세계를 예고한다. 마침내 등장한 정복자 캉(조나단 메이저스)의 의미심장한 얼굴을 배경으로 그의 손 끝에서 남다른 사이즈감을 자랑하는 앤트맨(폴 러드)과 와스프(에반젤린 릴리)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히어로로 살아가고 있는 앤트맨(폴 러드)인 스캇 랭 특유의 유쾌한 유머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한 스캇 랭의 딸 캐시 랭(캐서린 뉴튼)이 "사람들은 아직 도움이 필요해요, 그래서 이걸 만들었고"라는 당찬 말과 함께 선보인 가젯으로 인해, 스캇과 캐시 그리고 와스프(에반젤린 릴리)인 '호프 반 다인'의 가족들은 양자 영역의 세계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놀라운 세계에 감탄하는 것도 잠시, 호프의 엄마인 재닛 반 다인(미셸 파이퍼)은 "말 안 한 게 있어"라며 의미심장한 모습을 보인다. 이후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에서만 볼 수 있는 상상력 가득한 역대급 스케일과 비주얼의 양자 영역 세계와 새로운 세계관이 놀라움을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캐시까지 합류해 적들과 대적하는 이들에게 "이 곳은 자네 생각과는 달라. 집에 보내주고 시간도 더 주지. 나만 도와주면. 어떡할 텐가?"라며 등장한 정복자 캉(조나단 메이저스)의 모습은 스캇 랭이 앤트맨으로서 마주하게 될 새로운 위기와 미션을 직감하게 하며 새로운 이야기에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오는 2023년 2월 개봉한다.

[코아르CoAR 문건재 기자, ansrjswo@ccoart.com]

문건재
문건재
《코아르》 운영위원 및 취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